Good

λ³„μ²˜λŸΌ ν•˜μ–€ μ§‘

# 이미행볡 2020. 11. 24. 20:53



λ³„μ²˜λŸΌ ν•˜μ–€ 집이 브라질 μ–΄μ΄Œ λ§ˆμ„μ˜ λ₯΄λ„€μƒμŠ€λ₯Ό μ•Œλ¦½λ‹ˆλ‹€.




λ³„μ²˜λŸΌ ν•˜μ–€ 집이 브라질 μ–΄μ΄Œ λ§ˆμ„μ˜ λ₯΄λ„€μƒμŠ€λ₯Ό μ•Œλ¦½λ‹ˆλ‹€.


μ„œμ‚¬μ‹œμ μΈ μœˆλ“œ μ„œν•‘ νœ΄κ°€λ‘œ 유λͺ…ν•œ 4000 λͺ…μ˜ λ§ˆμ„μ— Atelier Brancoκ°€ λ©‹μ§„ μ•ˆλœ° μ§‘μ„μ§€μ—ˆμŠ΅λ‹ˆλ‹€.


SΓ£o Miguel do Gostoso의 λ§ˆμ„μ€ 항상 멀리 λ–¨μ–΄μ Έμžˆμ—ˆμŠ΅λ‹ˆλ‹€. λΈŒλΌμ§ˆμ˜ κ°€μž₯ 동μͺ½μ—μžˆλŠ” λŒ€μ„œμ–‘κΉŒμ§€ λ»—μ–΄μžˆλŠ” κ±°λŒ€ν•œ 반 건쑰 땅인 μΉ΄ νŒ…κ°€ (caatinga)에 μ˜ν•΄ 차단 된 ν•΄μ•ˆ λ§ˆμ„μ€ 1960 λ…„λŒ€κΉŒμ§€ 말을 타고 만 μ ‘κ·Ό ν•  μˆ˜μžˆμ—ˆμŠ΅λ‹ˆλ‹€. κ±΄μΆ•κ°€ Pep PonsλŠ” 2011 λ…„ μ·¨λ¦¬νžˆμ—μ„œ μΌν•˜λ©΄μ„œ μ•ˆμ‹λ…„μ΄ 될 것이라고 μƒκ°ν•œ 것을 μ·¨ν•˜λ©΄μ„œ 그곳에 λ„μ°©ν–ˆμŠ΅λ‹ˆλ‹€.

μΉ΄ νŒ…κ°€λŠ” 고립, 빈곀, 착취의 였랜 역사λ₯Ό κ°€μ§€κ³  μžˆμ§€λ§Œ, ν°μŠ€λŠ” λ₯΄λ„€μƒμŠ€ μ‹œλŒ€μ— 4,000 λͺ…μ˜ μ–΄μ΄Œ λ§ˆμ„μ„ λ°œκ²¬ν•˜μ—¬ λ²ˆμ„±ν•˜λŠ” νœ΄μ–‘ λ§ˆμ„λ‘œ λ³€λͺ¨ν–ˆμŠ΅λ‹ˆλ‹€. μΉ΄ νŒ…κ°€μ™€ λ°”λ‹€κ°€ λ§Œλ‚˜λŠ” κ³³μ—μ„œλŠ” μ§€μ†μ μœΌλ‘œ λ”μš΄ 적도 기온과 남동μͺ½ 무역풍이 μœˆλ“œ μ„œν•‘μ„ μ¦κΈ°λŠ” μ„œμ‚¬μ‹œ νœ΄κ°€μ˜ 재료둜 λ°ν˜€μ‘ŒμŠ΅λ‹ˆλ‹€.

브라질의 SΓ£o Miguel do Gostoso λ§ˆμ„μ—μžˆλŠ” 건좕가 Pep Pons와 Matteo Arnone의 집은이 μ§€μ—­μ˜ μ‹ μ§„ κ΄€κ΄‘ 산업을 μƒμ§•ν•©λ‹ˆλ‹€. & nbsp;

브라질의 SΓ£o Miguel do Gostoso λ§ˆμ„μ—μ„œ 건좕가 Pep Pons와 Matteo Arnone의 집은이 μ§€μ—­μ˜ μ‹ μ§„ κ΄€κ΄‘ 산업을 μƒμ§•ν•©λ‹ˆλ‹€. 

사진 : Federico Cairoli

Ponsκ°€ νœ΄μ‹μ„ μ¦κΈ°λŠ” λ™μ•ˆ κ·ΈλŠ” μ•„λ§ˆλ„ λ¬΄μ˜μ‹μ μœΌλ‘œ 사업을 μ‹œμž‘ν–ˆμ„ κ²ƒμž…λ‹ˆλ‹€. ν•œ 지인은 κ·Έμ—κ²Œ 집을 μŠ€μΌ€μΉ˜ 해달라고 μš”μ²­ν–ˆμŠ΅λ‹ˆλ‹€. μŠ€μœ„μŠ€μ—μ„œ 온 λ™λ£Œ 방문객은 ν°μŠ€κ°€ μ•ˆλœ° κ±°μ£Όμ§€λ₯Ό μ²˜μŒλΆ€ν„° ꡬ상 ν•  것인지 κΆκΈˆν•΄ν–ˆμŠ΅λ‹ˆλ‹€. κ·ΈλŠ” Accademia di Architettura Mendrisio의 κ°€μž₯ μΉœν•œ 친ꡬ 인 Matteo Arnoneμ—κ²Œ μžμ‹ μ„ 발견 ν•œ 기회λ₯Ό μ•Œ λ ΈμŠ΅λ‹ˆλ‹€. μ΄ λ‰΄μŠ€λŠ” Arnone이 μžμ‹ μ„ μœ„ν•΄ μ—λ„ˆμ§€λ₯Ό κ²½ν—˜ν•˜κΈ°λ₯Ό μ›ν•˜κ²Œ λ§Œλ“€μ—ˆκ³  Arnone이 λΉ„ν–‰κΈ°μ—μ„œ λ‚΄λ¦° 같은 λ‚  Pons의 μŠ€μœ„μŠ€ μœ λ§μ£Όκ°€μœ„μ›νšŒλ₯Ό μŠΉμΈν–ˆμŠ΅λ‹ˆλ‹€. μΉœκ΅¬λ“€μ€ 그것을 끝내기 μœ„ν•΄ Atelier Branco Arquiteturaλ₯Ό μ„€λ¦½ν–ˆμŠ΅λ‹ˆλ‹€.

μ§‘μ˜ μ „ν˜•μ μΈ ν˜•νƒœλŠ” κ΅­κ°€μ˜ 뢁동μͺ½ 끝이 λŒ€μ„œμ–‘μœΌλ‘œ νŠ€μ–΄ λ‚˜μ˜¨ κ΄‘λŒ€ ν•œ ν‰ν‰ν•˜κ³  반 κ±΄μ‘°ν•œ 땅인 λ°”λžŒμ— νœ©μ“Έλ¦° μΉ΄ νŒ…κ°€μ—μ„œ μ†Ÿμ•„λ‚©λ‹ˆλ‹€. & nbsp; & nbsp;

μ§‘μ˜ μ „ν˜•μ μΈ ν˜•νƒœλŠ” λ‚˜λΌμ˜ 뢁동μͺ½ 끝이 λŒ€μ„œμ–‘μœΌλ‘œ νŠ€μ–΄ λ‚˜μ˜¨ κ΄‘λŒ€ ν•œ ν‰ν‰ν•˜κ³  반 κ±΄μ‘°ν•œ 땅인 λ°”λžŒμ— μ”»κΈ΄ μΉ΄ νŒ…κ°€μ—μ„œ μ†Ÿμ•„ μ˜€λ¦…λ‹ˆλ‹€.  

사진 : Federico Cairoli
λ³Όλ₯¨ 0 %
00:03
02:52
 

그듀은 μƒνŒŒμšΈλ£¨μ—μ„œ μ•½ 1,800 마일 λ–¨μ–΄μ§„ 곳에 μžˆμ—ˆμ§€λ§Œ, μƒˆλ‘œ λ°œν–‰ 된 νŒŒνŠΈλ„ˆλ“€μ€ μ•ˆλœ° κ±°μ£Όμ§€μ—μ„œ μΌν•˜κ³  μžμ‹ μ˜ 12 가ꡬ μ½˜λ„λ₯Ό κ°œλ°œν•˜λ©΄μ„œ SΓ£o Miguel do Gostoso와 κ°•ν•œ μœ λŒ€λ₯Ό μœ μ§€ν–ˆμŠ΅λ‹ˆλ‹€. PonsλŠ” "μš°λ¦¬λŠ” κ·Έκ³³μ—μ„œ 1 주일 λ˜λŠ” 주말을 보낼 수 μžˆμ§€λ§Œ 4 μ£Ό 이상 머무λ₯Ό μˆ˜λ„ μžˆμŠ΅λ‹ˆλ‹€."라고 νšŒμƒν•©λ‹ˆλ‹€. "μš°λ¦¬λŠ” 일할 곳이 ν•„μš”ν–ˆμŠ΅λ‹ˆλ‹€."

λ°˜λŒ€μͺ½ λμ—μ„œ λ³Έ ν’κ²½μž…λ‹ˆλ‹€. & nbsp;

λ°˜λŒ€νŽΈμ—μ„œ 바라본 풍경. 

사진 : Federico Cairoli

2017 λ…„ 1 μ›”κΉŒμ§€ 그와 Arnone은 고객과 ν•¨κ»˜ μΉ¨λŒ€λ₯Ό μŒ“κ³  κ΄€κ΄‘ 객싀을 빌릴 μˆ˜μžˆμ—ˆμŠ΅λ‹ˆλ‹€. κ·Έλ“€μ€ 친ꡬ의 49 에이컀 규λͺ¨μ˜ ν•΄λ³€ 농μž₯μ—μ„œ μ•½ 11,000 평방 ν”ΌνŠΈμ˜ 땅을 벗겨 λ‚΄κ³  1,720 평방 ν”ΌνŠΈμ˜ μœ„μ„± 사무싀과 좩돌 νŒ¨λ“œλ₯Όμ§€μ—ˆμŠ΅λ‹ˆλ‹€. CaatingaλŠ” λ””μžμΈμ— 기얡에 λ‚¨λŠ” κΈ°λŠ₯을 μ œκ³΅ν•˜μ§€ μ•Šμ•˜κΈ° λ•Œλ¬Έμ— Atelier BrancoλŠ” 가정에 κ°„λ‹¨ν•œ 박곡면 양식을 μ„ νƒν–ˆμŠ΅λ‹ˆλ‹€.

λ‚΄λΆ€ λ² λž€λ‹€μ˜ 쀑앙 λ¬΄λŒ€μ—λŠ” ν”Όν‚€ ν”„λ ˆ ν†  λ‚˜λ¬΄λ‘œ λ§Œλ“  단일 슬래브둜 λ§Œλ“  23 ν”ΌνŠΈ 길이의 식탁이 μžˆμŠ΅λ‹ˆλ‹€.

λ‚΄λΆ€ λ² λž€λ‹€μ˜ 쀑앙 λ¬΄λŒ€ μ—λŠ” ν”Όν‚€ ν”„λ ˆ ν†  λ‚˜λ¬΄ ν•œ 쑰각으둜 λ§Œλ“€μ–΄μ§„ 23 ν”ΌνŠΈ 길이의 식탁 μ΄ μžˆμŠ΅λ‹ˆλ‹€.

사진 : Federico Cairoli
PonsλŠ” "μ—¬κΈ° μ‚¬λžŒλ“€μ€ λͺ¨λ“  것을 μœ„ν•΄ λ² λž€λ‹€λ₯Ό μ‚¬μš©ν•©λ‹ˆλ‹€.  "μ‚¬λžŒλ“€μ΄ 지쀑해 남뢀 ν•΄μ•ˆμ— μ‚¬λŠ” 방식과 맀우 μœ μ‚¬ν•©λ‹ˆλ‹€."  ν…Œμ΄λΈ” μ–‘μͺ½μ˜ μ˜μžλŠ” 맞좀 μ œμž‘λ˜μ—ˆμŠ΅λ‹ˆλ‹€.

PonsλŠ” "μ—¬κΈ° μ‚¬λžŒλ“€μ€ λͺ¨λ“  것을 μœ„ν•΄ λ² λž€λ‹€λ₯Ό μ‚¬μš©ν•©λ‹ˆλ‹€. "μ‚¬λžŒλ“€μ΄ 지쀑해 남뢀 ν•΄μ•ˆμ— μ‚¬λŠ” 방식과 맀우 μœ μ‚¬ν•©λ‹ˆλ‹€." ν…Œμ΄λΈ” μ–‘μͺ½μ˜ μ˜μžλŠ” 맞좀 μ œμž‘λ˜μ—ˆμŠ΅λ‹ˆλ‹€.

사진 : Federico Cairoli

μžμ‹ μ˜ λ””μžμΈμ„ λ§Œλ“€κΈ° μœ„ν•΄ 그듀은 인상적인 κ΅­λ‚΄ μ†Œμž¬λ₯Ό μ°Ύμ•˜μŠ΅λ‹ˆλ‹€. μž‘년에 μ½˜λ„λ―Έλ‹ˆμ—„ ν”„λ‘œμ νŠΈ 곡급 업체 λŠ” μ±…μž„κ°μžˆκ²Œ κ΄€λ¦¬λ˜λŠ” μ—΄λŒ€ 우림 λ°”λ‹₯μ—μ„œ 회수 ν•œ 23 ν”ΌνŠΈ 길이의 ν”Όν‚€ ν”„λ ˆ ν†  μ„νŒμ„ νŒŒνŠΈλ„ˆμ—κ²Œ μ„ λ¬Όν–ˆμŠ΅λ‹ˆλ‹€ νŠΌνŠΌν•˜κ³  날이 λΎ°μ‘±ν•œ λͺ©μž¬ ν‘œλ©΄μ€ μ‹νƒμ΄λ˜κΈ°λ₯Ό κ°„μ²­ν–ˆμŠ΅λ‹ˆλ‹€. κ·Έλž˜μ„œ 건좕가듀은 Casa Modicoλ₯Ό 식당 μ•ˆλœ° μ˜†μ—μžˆλŠ” 두 개의 λΉ„λŒ€μΉ­ λ³Όλ₯¨μœΌλ‘œ λ‚˜λˆ„μ—ˆμŠ΅λ‹ˆλ‹€.

κ±°μ‹€μ˜ λŒ€ν˜• μœ λ¦¬λ¬Έμ€ 넓은 λ’· ν…ŒλΌμŠ€μ™€ λ°”λ‹€μ˜ 전망을 μ œκ³΅ν•©λ‹ˆλ‹€.  μŠ¬λΌμ΄λ”, μ°½ 및 ν‘œλŠ” λͺ¨λ‘ μ‚¬μš©μž μ§€μ •μž…λ‹ˆλ‹€.

κ±°μ‹€μ˜ λŒ€ν˜• μœ λ¦¬λ¬Έμ€ 넓은 λ’· ν…ŒλΌμŠ€μ™€ λ°”λ‹€μ˜ 전망을 μ œκ³΅ν•©λ‹ˆλ‹€. μŠ¬λΌμ΄λ”, μ°½ 및 ν‘œλŠ” λͺ¨λ‘ μ‚¬μš©μž μ§€μ •μž…λ‹ˆλ‹€.

사진 : Federico Cairoli

이 μ§€μ—­μ˜ 기후와 μ™Έ μ§„μ„±μœΌλ‘œ 인해 ν˜„λŒ€μ μΈ λ””μžμΈ κ°œλ°œμ— 거의 영ν–₯을받지 μ•Šμ€ μƒνƒœμ—μ„œ μ§€μ—­ κΈ°μˆ μ€ μ§€μ†λ˜μ—ˆμœΌλ©° μ‹€μ œλ‘œ μžμ‚°μ΄λ˜μ—ˆμŠ΅λ‹ˆλ‹€. PonsλŠ” "μš°λ¦¬λŠ” μƒνŒŒμšΈλ£¨μ˜ ꡭ제적인 κ·œμΉ™μ„ μ΄μ‹ν•˜λŠ” 데 관심이 μ—†μŠ΅λ‹ˆλ‹€. μ™œλƒν•˜λ©΄ 그듀은 여기에 μ ν•©ν•˜μ§€ μ•ŠκΈ° λ•Œλ¬Έμž…λ‹ˆλ‹€."라고 PonsλŠ” λ§ν•©λ‹ˆλ‹€.

κ±°μ‹€μ—μ„œλŠ” μ–‘μͺ½μ„ 따라 μ—΄λ¦° 벽돌둜 λΉ›κ³Ό 곡기가 집에 μŠ€λ©°λ“€κ²Œν•©λ‹ˆλ‹€.

κ±°μ‹€μ—μ„œλŠ” μ–‘μͺ½μ„ 따라 μ—΄λ¦° 벽돌둜 λΉ›κ³Ό 곡기가 집에 μŠ€λ©°λ“€κ²Œν•©λ‹ˆλ‹€.

사진 : Federico Cairoli

SΓ£o Miguel do Gostoso μ£Όνƒμ—λŠ” κ·Ήν•œμ˜ 기상 쑰건을 막기 μœ„ν•΄ 창문이 거의 μ—†μœΌλ©° 날씨가 쒋을 λ•Œ 주민듀이 λŒ€λΆ€λΆ„μ˜ 일상 ν™œλ™μ„ μˆ˜ν–‰ν•˜λŠ” λŒ€ν˜• λ² λž€λ‹€κ°€ μžˆμŠ΅λ‹ˆλ‹€. Arnoneκ³Ό PonsλŠ” μ΄λŸ¬ν•œ 아이디어λ₯Ό 빌렀 벽의 κ°œκ΅¬λΆ€λ₯Ό μ΅œμ†Œν™”ν•˜λ©΄μ„œ 높은 ν…ŒλΌμŠ€λ₯Ό 톡해 Casa Modico의 λ’€μͺ½μ„ λ°”λ‹€μͺ½μœΌλ‘œ ν™•μž₯ν–ˆμŠ΅λ‹ˆλ‹€. μ–Όλ£©λœλ£© ν•œ κ·ΈλŠ˜μ„ μ œκ³΅ν•˜λŠ” ν™”λ €ν•œ λ‚˜λ¬΄λ₯Ό λ‘˜λŸ¬μ‹Έκ³  μžˆμŠ΅λ‹ˆλ‹€.

μ²œμ •μ— λ³΄μ΄λŠ” 흰색 λ²½κ³Ό 흰색 세라믹 기와가 톡풍이 μž˜λ˜λŠ” λŠλ‚Œμ„ λ”ν•©λ‹ˆλ‹€.  타일 ​​λͺ¨ν‹°ν”„λŠ” 포λ₯΄νˆ¬κ°ˆ 식민지 κ±΄μΆ•μ—μ„œ μ±„νƒλ˜μ—ˆμœΌλ©°μ΄ μ§€μ—­μ—μ„œ λˆˆμ— λ„κ²Œ 남아 μžˆμŠ΅λ‹ˆλ‹€.  λ§žμΆ€ν˜• μ–‘λ©΄ μ†ŒνŒŒλŠ” Atelier Branco의 μ œν’ˆμž…λ‹ˆλ‹€. & nbsp; & nbsp;

μ²œμ •μ— λ³΄μ΄λŠ” 흰색 λ²½κ³Ό 흰색 세라믹 기와가 톡풍이 μž˜λ˜λŠ” λŠλ‚Œμ„ λ”ν•©λ‹ˆλ‹€. νƒ€μΌ ​​λͺ¨ν‹°ν”„λŠ” 포λ₯΄νˆ¬κ°ˆ 식민지 κ±΄μΆ•μ—μ„œ μ±„νƒλ˜μ—ˆμœΌλ©°μ΄ μ§€μ—­μ—μ„œ λˆˆμ— λ„κ²Œ 남아 μžˆμŠ΅λ‹ˆλ‹€. λ§žμΆ€ν˜• μ–‘λ©΄ μ†ŒνŒŒλŠ” Atelier Branco의 μ œν’ˆμž…λ‹ˆλ‹€.  

사진 : Federico Cairoli

두 κ΅¬μ‘°λŠ” 벽돌 λ²½κ³Ό μ—λ‚˜λ©œ μ†Œμ„± 세라믹 μ§€λΆ• νƒ€μΌλ‘œ κ΅¬μ„±λ©λ‹ˆλ‹€. ν”„λ‘œμ νŠΈ νŒ€μ—λŠ” μˆ™λ ¨ 된 벽돌곡이 포함 λ˜μ—ˆκΈ° λ•Œλ¬Έμ— Arnoneκ³Ό PonsλŠ” λ‚΄λΆ€ 벽에 λΉ„μ •μƒμ μœΌλ‘œ 개방 된 μ˜κ΅­μ‹ κ²°ν•© νŒ¨ν„΄μ„ κ³ μ•ˆν–ˆμŠ΅λ‹ˆλ‹€. 헀더 벽돌 μ‚¬μ΄μ˜ ν‹ˆμƒˆλŠ” μΌμ’…μ˜ ν”„λ › μ›Œν¬μ΄λ―€λ‘œ 일광과 ν™˜κΈ°κ°€ 곡간을 톡해 이동할 수 μžˆμŠ΅λ‹ˆλ‹€.

κ±°μ‹€μ˜ 또 λ‹€λ₯Έ λͺ¨μŠ΅μ€ κ΅¬μ„μ—μžˆλŠ” μž‘μ€ 식사 곡간을 λ³΄μ—¬μ€λ‹ˆλ‹€.

κ±°μ‹€μ˜ 또 λ‹€λ₯Έ λͺ¨μŠ΅μ€ κ΅¬μ„μ—μžˆλŠ” μž‘μ€ 식사 곡간을 λ³΄μ—¬μ€λ‹ˆλ‹€.

사진 : Federico Cairoli

Atelier BrancoλŠ” Casa Modicoλ₯Ό μ™„λ£Œν•˜λŠ” λΉ„μš©μ„ μ •λ‹Ήν™”ν•˜κΈ° μœ„ν•΄ 더 λ§Žμ€ μƒˆλ‘œμš΄ μ»€λ―Έμ…˜μ„ μ–»μ—ˆμŠ΅λ‹ˆλ‹€. ν˜„μž¬ μŠ€νŠœλ””μ˜€λŠ” SΓ£o Miguel do Gostosoμ—μ„œ λ‹€λ₯Έ 거주지와 2 개의 ν™˜λŒ€ ν”„λ‘œμ νŠΈλ₯Ό μ§„ν–‰ 쀑이며 κ±΄μΆ•κ°€μ˜ 농뢀 이웃이 Casa Modicoλ₯Ό 5 개의 λͺ¨λΈ ν•˜μš°μŠ€λ‘œ λ§ˆμΌ€νŒ…ν•˜κ³  μžˆμŠ΅λ‹ˆλ‹€.


μžμ—°κ΄‘μ΄ λ²½λŒμ„ 슀며 λ“€μ–΄ 침싀을 λΉ„ μΆ₯λ‹ˆ λ‹€.

μžμ—°κ΄‘μ΄ λ²½λŒμ„ 슀며 λ“€μ–΄ 침싀을 λΉ„ μΆ₯λ‹ˆ λ‹€.

사진 : Federico Cairoli
1,720 평방 ν”ΌνŠΈμ˜ 집은 기계적인 λ‚œλ°©μ΄λ‚˜ 냉방이 ν•„μš”ν•˜μ§€ μ•ŠμŠ΅λ‹ˆλ‹€.  μΉ¨μ‹€μ˜ 슬레이트 λ¬Έκ³Ό 같은 μˆ˜λ™ ν™˜κΈ° κΈ°μˆ μ€ λ§ˆμ„μ˜ 유λͺ…ν•œ λ°”λžŒμ„ μ΄μš©ν•˜μ—¬ 집을 μ‹œμ›ν•˜κ²Œ μœ μ§€ν•©λ‹ˆλ‹€. & nbsp;

1,720 평방 ν”ΌνŠΈμ˜ 집은 기계적인 λ‚œλ°©μ΄λ‚˜ 냉방이 ν•„μš”ν•˜μ§€ μ•ŠμŠ΅λ‹ˆλ‹€. μΉ¨μ‹€μ˜ 슬레이트 λ¬Έκ³Ό 같은 μˆ˜λ™ ν™˜κΈ° κΈ°μˆ μ€ λ§ˆμ„μ˜ 유λͺ…ν•œ λ°”λžŒμ„ ν™œμš©ν•˜μ—¬ 집을 μ‹œμ›ν•˜κ²Œ μœ μ§€ν•©λ‹ˆλ‹€. 

사진 : Federico Cairoli
μ§‘μ˜ λΆ€μ—Œμ€ 두 번째 ꡬ쑰에 μžˆμŠ΅λ‹ˆλ‹€.

μ§‘μ˜ λΆ€μ—Œμ€ 두 번째 ꡬ쑰에 μžˆμŠ΅λ‹ˆλ‹€.

사진 : Federico Cairoli
μ£Όλ°© μ˜†μ—μžˆλŠ” 침싀을 μ‚΄νŽ΄λ³΄μ„Έμš”.

μ£Όλ°© μ˜†μ—μžˆλŠ” 침싀을 μ‚΄νŽ΄λ³΄μ„Έμš”.

사진 : Federico Cairoli

마감일 ν˜„μž¬ Arnoneκ³Ό PonsλŠ” μƒˆλ‘œμš΄ μ½”λ‘œλ‚˜ λ°”μ΄λŸ¬μŠ€κ°€ κ΅­κ°€λ₯Ό 황폐화 μ‹œν‚€μž 즉석 κ±°μ‹€μ—μ„œ μŠ€νŠœλ””μ˜€λ₯Ό μš΄μ˜ν•˜λ©΄μ„œ Casa Modicoμ—μ„œ 5 μ£Ό λ™μ•ˆμžκ°€ 격리λ₯Όν–ˆμŠ΅λ‹ˆλ‹€. κ·Έλ“€μ€ λ°©λ¬Έμžκ°€ μ–Έμ œ λ‹€μ‹œμ΄ 지역을 μ•ˆμ „ν•˜κ²Œ μ—¬ν–‰ ν•  수 μžˆμ„μ§€ ν™•μ‹ ν•˜μ§€ λͺ»ν•˜μ§€λ§Œ μœˆλ“œ μ„œνΌμ™€ κΈ‰μ„±μž₯ν•˜λŠ” κ΄€κ΄‘ μ‚°μ—…μ˜ λΉ λ₯Έ 볡귀λ₯Ό κΈ°λŒ€ν•˜κ³  μžˆμŠ΅λ‹ˆλ‹€. 

ν† μ°© 식물이 μ•ž 보도λ₯Ό 따라 λŠ˜μ–΄μ„œ μžˆμŠ΅λ‹ˆλ‹€.

ν† μ°© 식물이 μ•ž 보도λ₯Ό 따라 λŠ˜μ–΄μ„œ μžˆμŠ΅λ‹ˆλ‹€.

사진 : Federico Cairoli
PonsλŠ” "μ—¬κΈ°μ„œ μžλž€ μ‚¬λžŒλ“€μ€ μ§‘ 외관에 λ†€λž„ 수 μžˆμ§€λ§Œ λ‚΄λΆ€λŠ” μš°μ£Όμ„ μ—μžˆλŠ” 것 같은 λŠλ‚Œμ΄ λ“€μ§€ μ•ŠμŠ΅λ‹ˆλ‹€. μžμ‹ μ˜ μ§‘κ³Ό κ΄€λ ¨μ΄μžˆμ„ 수 μžˆμŠ΅λ‹ˆλ‹€."라고 λ§ν•©λ‹ˆλ‹€.

PonsλŠ” "μ—¬κΈ°μ„œ μžλž€ μ‚¬λžŒλ“€μ€ μ§‘ 외관에 λ†€λž„ 수 μžˆμ§€λ§Œ λ‚΄λΆ€λŠ” μš°μ£Όμ„ μ—μžˆλŠ” 것 같은 λŠλ‚Œμ΄ λ“€μ§€ μ•ŠμŠ΅λ‹ˆλ‹€. μžμ‹ μ˜ μ§‘κ³Ό κ΄€λ ¨μ΄μžˆμ„ 수 μžˆμŠ΅λ‹ˆλ‹€."라고 λ§ν•©λ‹ˆλ‹€.

사진 : Federico Cairoli
A Stark White Residence Signals the Renaissance of a Brazilian Fishing Town - Photo 16 of 16 -


ν”„λ‘œμ νŠΈ ν¬λ ˆλ”§ :

μ•„ν‚€ν…μ²˜ : Atelier Branco Arquitetura  / @ atelierbranco

μ‘°κ²½ 섀계 : Julieta Fialho  / @ julietafial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