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땀을 입고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가능한 한 빨리 빠져들게 될 것들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까? 어느 쪽이든, 올해가 땀의 해 였다는 말을들을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이 많은 사람들을 집으로 제한하고 외출 할 옷의 필요성을 확실히 차단하면서 사람들이 어려운 세상에서 부드럽고 탄력있는 허리띠를 손에 넣은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소매상들은 지난 1 년 동안 실내복 이 니트 및 투자 상품과 함께 잘 팔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 그들의 피할 수없는 결과로, 2020 년 땀의 가치에 대한 많은 생각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그들 중 하나가 아닙니다. 대신, 지난 한 해 동안 스타일링 된 땀을 얼마나 다양한 방식으로 보았는지 살펴보고 싶습니다. 그들은 상황과 온도를 초월하여 땀을 투피스, 중성 색의 양털 복장으로 쓸모 없게 만들었다.
첫째, 몇 가지 매개 변수입니다. 모든 땀이 실내복이지만 모든 실내복이 땀이되는 것은 아닙니다. 실내복은 옷의 왕국이라고 생각하면 땀은 문이고 Juicy Couture-revival velor suit는 종입니다. 땀은 부드럽고 신축성있는 소재로 만들어지고 전체적으로 스판덱스가 아닌 신축성이있는 악센트가있는 헐렁한상의와 바지 (종종 함께 입지 만 여전히 분리되어 있음)로 정의됩니다. 레깅스는 뭔가 다릅니다. 그다지 평범하지 않은이 카테고리의 관찰자로서 저는 올해 등장한 7 가지 주요 하위 집합을 확인했습니다. 2020 년에“발명”된 것은 없었지만 모두 작년에 인기가 급증했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더 많이 올 것입니다.
매칭 세트
크리스토퍼 피터슨 / SplashNews.com
레이몬드 홀 / 게티 이미지
고전적이고 가장 널리 퍼져 있습니다. 이 카테고리에는 캔디 색과 중립의 두 가지 다른 종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Pangaia 및 Entireworld와 같은 회사는 Crayola 색상 상자에 표준 발행물 세트를 판매하면서이 시장을 실제로 포착했습니다. Nili Lotan과 같이 더 높은 아이템으로 유명한 브랜드조차도 이것에 대한 리프를 판매했습니다. 모양은 일반적으로 동일합니다. 드로 스트링이 달린 바지 한 벌과 발목에 신축성있는 커프스가있어 넓고 풍선 같은 모양이됩니다. 2020 년의 운동복이 언젠가 박물관에 전시된다면이 정도의 다양성이 될 것입니다.
염색약 땀
크리스토퍼 피터슨 / SplashNews.com
당신은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종류의 매칭 세트 아닌가요? 네, 그렇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패턴과 DIY 벤트는 그것을 자신의 것으로 분류합니다. 타이 다이는 시즌의 트렌드 였지만 (Prada는 2019 년에 활주로에 인쇄를 보냈고 Online Ceramics 및 Elder Statesman과 같은 브랜드는 열렬한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음) 2020 년 상반기에 열풍을 일으켰습니다. 땀 감정가 인 Hailey Bieber는 착용했습니다. 제니퍼 로페즈처럼 염색 세트. 사람들이 실제로 그것을하고 있든 안하든, 마스크, 양말, 그리고 물론 땀으로 피할 수 없었습니다. 유치하고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프린트는 우리가 걱정없이 여름 캠프에가는 것과 같은 일을 할 수있는 단순함과 더 나은 날에 대한 집단적 열망을 이끌어 냈습니다. 모두 집에서 만든 것은 아니지만 많은 것이 집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염료는 말 그대로 밝은 점이며 시간이 있으면 시간을 보내는 방법입니다.
비즈니스는 상단에, 파티는 하단에
사진 : 메가
이 숭어와 같은 옷 입는 방법은 시각적 인 트릭입니다. 입고있는 "멋진"옷을 똑같이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Katie Holmes의 블레이저와 흰색 티셔츠를 가져 가십시오. 땀이 편안함 척도에서 10 점이면 8 점 정도입니다. Zoom에 적합하거나 약간 더 차려 입고 싶을 때입니다.
벨루어의 귀환
Skims의 의례
저녁을위한 땀
사진 : Backgrid
스웨트 팬츠를 입고 이벤트에 등장하는 것에 대해 매우 매력적인 것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리한나는 오버 사이즈 체크 무늬 재킷, 샤넬 백, 여러 개의 발찌, 네모 난 발가락, 여성스러운 신발로 장식 된 옷을 입었습니다. 예, 그녀는 멋져 보이지만 매력의 일부는 이것이 얼마나 쉽게 흉내낼 수 있는지입니다. 발 뒤꿈치와 재킷을 신으면 리한나에 어울리는 모습이됩니다.
땀 반바지
Matt Agudo / SplashNews.com
스웨트 반바지는 올해 실내복에서 미성년자 였지만 사실 우리는 여름을 보냈습니다. Emily Ratajkowski와 Bella Hadid는 모두 90 년대 라커룸에서 뽑아 낸 스타일을 시도했습니다. 스웻 팬츠의 모든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따뜻함이 없는데 벗어난 것이 이상할까요?
이리나 샤크
레이몬드 홀 / 게티 이미지
진정한 스타일의 배신자 만이이 움직임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올해의 가장 흥미로운 스트리트 스타일 룩 중 하나는 Shayk가 회색, 무릎 높이의 굽 부츠와 일치하는 마스크가 달린 얼룩말 바게트와 함께이 벨루어 운동복을 입었을 때였습니다. 땀을 흘리는 외모 중에서 눈에 띄는 이유는 발꿈치가 있으면 아마 너무 편안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외모에 대한 헌신이며 우리는 그것을 시도하는 모든 사람들을 칭찬합니다.
전염병을 앓고있는 11 개월 동안, 우리는 운동복에서 벗어나게되어 기쁩니다. 요즘 청바지는 작은 승리처럼 느껴집니다. 따라서 Netflix의 새로운 리젠시 시대의 역사 드라마 인 Bridgerton 이 스타일 영감을 많이 제공 할 수 있을 것 같지 않습니다 . 1813 년 런던에서 젊은 데뷔 단이 '나와서'자격있는 총각의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하는 '시즌'이 시작되는 시점을 배경으로하는이 쇼의 장식은 달콤함이 거의 캄캄하다. 의상 디자이너 Ellen Mirojnick 은 "아이스크림 파스텔, 산 밝은 플로럴, 에이커의 주름 장식, 모조 다이아몬드가 박힌 퍼프 슬리브 및 Marie Antoinette에 필적 할 수있는 가발"을 사용하여 8 회에 걸쳐 제작 된 무려 7,500 개의 룩 을 제작했습니다 .
환상적? 물론. 공감? 별로. 그러나 Bridgerton 패션은 유행하고 있습니다. Lyst 는 초연 이후 코르셋 ( 쇼의 필수 의류)에 대한 온라인 검색 이 123 % 급증 했다고보고 했습니다 . 진주와 깃털 머리띠는 49 % 상승했으며, 시대의 상징 인 엠파이어 허리 드레스 는 93 %의 인기를 얻었습니다. 인플 루 언서 마케팅 플랫폼 인 RewardStyle 은 사용자의 검색 및 구매를 추적하는 LikeToKnow.it 도구를 통해 유사한 데이터를 확인했습니다. 자수 드레스는 LTK에서 1,000 % 증가했으며 실크 드레스는 3,900 % 더 앞섰습니다. 낮잠 드레스Hill House Home에 의해 처음으로 대중화 된, Daphne Bridgerton의 플로 티 코튼 잠옷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보아 25,000 % 급등했습니다.
사진 : Netflix 제공
사진 : Netflix 제공
설명이 "도피"처럼 간단합니까? 레깅스와 후드 티에 거의 1 년을 보냈습니다. 이 시점에서 예쁜 드레스는 수송력을 느낍니다. 깃털 달린 헤어 클립이나 오페라 길이의 장갑 등 실용적이지 않은 액세서리는 사실상 저항 행위입니다. RewardStyle과 LikeToKnow.it의 공동 창립자이자 사장 인 Amber Venz Box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나는 그것이 '새해, 같은 상황'[느낌]이라고 생각하며, 사람들은 다가오는 즉각적인 만족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충동 구매에서. 다시 외출 할 수있을 때를 위해 물건을 사면 사람들에게 희망과 기대감을 갖게됩니다. 어떤면에서이 쇼는 우리에게 '실제'의 부재에서 대리 생활의 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Bridgerton이-ish 드레스는 상대적으로 간단하고 몸에서 멀어집니다. 엠파이어 라인 드레스는 2020 년 이전 패션의 뾰족한 허리와 하이 라이즈 데님에 비해 안도감이 될 것입니다.)
사진 : Netflix 제공
사진 : Netflix 제공
외모를 직접 시도해 보면 Daphne의 옷장과 똑같은 복제품을 찾을 수 없습니다. 각 룩은 쇼를 위해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패션 관찰자들은 런웨이에서 비슷한 옵션 수십 가지를 떠 올릴 것입니다 : Loewe , Erdem , Simone Rocha , Brock Collection , Rodarte 는 엠파이어 허리 드레스, 퍼프 슬리브, 리본 및 브로케이드에 스핀을 넣은 몇 가지 레이블에 불과합니다. 일부 디자이너는 남성용 리젠시 스타일에서도 차용했습니다. 예를 들어 Chanel 가을 2009 컬렉션 에서 아늑한 재킷과 주름진 하이 칼라를 짝을 이룬 Karl Lagerfeld 와 2020 년 봄 협업을 맡은 Dries Van NotenChristian Lacroix는 경건하지 않은 라이딩 재킷과 깃털 머리 장식을 포함했습니다. 가장 상징적 인 예는 Gisele Bündchen에 의해 더욱 기억에 남는 John Galliano의 2005 년 봄 Dior couture 입니다. 쇼 몇 주 후, 그녀는 2005 년 아카데미 시상식 에서 당시 남자 친구 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함께 런웨이에서 장식 된 아이보리 제국 가운을 입었고, 여전히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레드 카펫 룩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