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땀을 입고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가능한 한 빨리 빠져들게 될 것들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까? 어느 쪽이든, 올해가 땀의 해 였다는 말을들을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이 많은 사람들을 집으로 제한하고 외출 할 옷의 필요성을 확실히 차단하면서 사람들이 어려운 세상에서 부드럽고 탄력있는 허리띠를 손에 넣은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소매상들은 지난 1 년 동안 실내복 이 니트 및 투자 상품과 함께 잘 팔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 그들의 피할 수없는 결과로, 2020 년 땀의 가치에 대한 많은 생각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그들 중 하나가 아닙니다. 대신, 지난 한 해 동안 스타일링 된 땀을 얼마나 다양한 방식으로 보았는지 살펴보고 싶습니다. 그들은 상황과 온도를 초월하여 땀을 투피스, 중성 색의 양털 복장으로 쓸모 없게 만들었다.
첫째, 몇 가지 매개 변수입니다. 모든 땀이 실내복이지만 모든 실내복이 땀이되는 것은 아닙니다. 실내복은 옷의 왕국이라고 생각하면 땀은 문이고 Juicy Couture-revival velor suit는 종입니다. 땀은 부드럽고 신축성있는 소재로 만들어지고 전체적으로 스판덱스가 아닌 신축성이있는 악센트가있는 헐렁한상의와 바지 (종종 함께 입지 만 여전히 분리되어 있음)로 정의됩니다. 레깅스는 뭔가 다릅니다. 그다지 평범하지 않은이 카테고리의 관찰자로서 저는 올해 등장한 7 가지 주요 하위 집합을 확인했습니다. 2020 년에“발명”된 것은 없었지만 모두 작년에 인기가 급증했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더 많이 올 것입니다.
매칭 세트
고전적이고 가장 널리 퍼져 있습니다. 이 카테고리에는 캔디 색과 중립의 두 가지 다른 종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Pangaia 및 Entireworld와 같은 회사는 Crayola 색상 상자에 표준 발행물 세트를 판매하면서이 시장을 실제로 포착했습니다. Nili Lotan과 같이 더 높은 아이템으로 유명한 브랜드조차도 이것에 대한 리프를 판매했습니다. 모양은 일반적으로 동일합니다. 드로 스트링이 달린 바지 한 벌과 발목에 신축성있는 커프스가있어 넓고 풍선 같은 모양이됩니다. 2020 년의 운동복이 언젠가 박물관에 전시된다면이 정도의 다양성이 될 것입니다.